역시 뱅크아울렛,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업계 최저수준 선보여

입력 2015-04-18 12:00  


불과 1~2년 전만 하더라도 대출조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극히 제한적이었다.은행을 방문하여 상담 받는 방법 말고는 딱히 없었기에, 주거래 은행이 아닌 시중은행 및 보험사 등의 상품은 모를 수 밖에 없었다.

보다 꼼꼼한 사람들은 은행마다 돌아다니며 상품을 비교하였지만, 그 또한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불편하며, 여러 곳의 상품 안내를 받다 보니 혼돈이 오기 일쑤였다.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가 많이 생겨났다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최저금리’뿐만 아니라 신용등급과 소득, 지역, 상환 계획 등 각자의 조건에 맞춰 금융사와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만, 최근 들어 금리비교사이트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난 것이 사실이다. 각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해당업체가 믿을만한 회사인지,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 것인지 잘 살펴보고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대출금리비교 사이트인 한경닷컴 뱅크아울렛 담당자는 “무조건 적인 최저금리 안내, A은행은 2.5%대이고, B은행은 2.8%대, C은행은 3.0%대입니다 와 같은 일방적 컨설팅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고객과의 상호 원활한 상담을 통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충분히 파악하고, 현실적인 컨설팅을 해야만 후회 없는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이 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자신의 상황에 맞는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당연하게도 좋은 선택이다. 그러기 위해선 평소에도 신용등급 관리를 열심히 해야 한다. 합리적인 금융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찾아보는 소비자가 되어야 한다. 인터넷 포털 등에서 꾸준히 정보를 습득하는 습관을 기르거나, 그것이 쉽지 않다면 종합적인 컨설팅이 가능한 전문업체에 상담 받는 것이 좋다”고 했다.

*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 실시간 금리비교 서비스 인기

주택 담보대출 받지 않고서는 집을 구매하거나, 전세보증금 대출을 받지 않고서는 보금자리를 만들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올바룬 주택담보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

한국경제신문사 온라인매체 한경닷컴은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업체인 ㈜와우크레딧-옆집부동산 관계자는 “시대 분위기를 맞추어 복잡한 주택[아파트.주택.전세.빌라.사업자대출] 대출조건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또 시간과 비용도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담보대출금리 비교사이트와 무료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개개인이 금융사를 일일이 방문하여 비교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고, 근래 발표된 저금리 정책 및 전세 값 상승으로 아파트 거래량이 크게 늘면서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뱅크아울렛 담보대출 금리 서비스

㈜와우크레딧은 국내 최고 포탈 ‘네이버부동산’에도 독점으로 주택담릿允?금리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이번에 또 ‘한경닷컴 뱅크아울렛’ (www.hk-bank.co.kr)을 오픈하여 더 많은 주택 실수요자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서 “상담을 진행해보면 거의 모든 분들이 해당 금융상품에 대해 지식이 부족한 상태다. 혼자 고민하고 해결하기 보다는 자사의 금리비교 사이트를 통해 우선적으로 상담 받기를 권유드린다”고 전했다. 고객센터 [1600-2599] 전화를 하면 좀 더 빠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상담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단순 상담을 통해 실시간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중도상환수수료, 대출 상환 계획 등의 금융컨설팅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 한경닷컴 뱅크아울렛 (www.hk-bank.co.kr) 상담 : 1600-2599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